-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일회용 수세미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에는 실리콘 수세미로 젖병이랑 아기 식기를 세척했는데요. 좀 더 위생적이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찾아보니 일회용 수세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른 제품을 썼다가 이번에 생활 공작소에서 만든 일회용 수세미를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너무 좋아서 리뷰 남겨봅니다.
☞가격정보
생활 공작소 일회용 수세미, 그레이 2개 : 9,800원 (쿠팡 와우 회원가)
셍활 공작소 공식 홈페이지 : https://brand.naver.com/
(제가 구매했었을 때 6월 12일 가격이었는데요. 지금 보니 좀 더 가격이 내려갔더라고요.)
◇ 생활 공작소 일회용 수세미, 그레이 ◇
생활 공작소 일회용 수세미는 양면으로 되어 있어서 실용적이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일부 내용을 가져왔고,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좋겠습니다.
◇ 생활 공작소 일회용 수세미, 그레이 후기 ◇
1개의 롤에 60매의 일회용 수세미가 있습니다.
한매 사이즈는 가로는 한 뼘 정도, 세로는 한 뼘보다 좀 더 큽니다.
한 매당 이렇게 절취선이 있습니다.
휴지처럼 얇습니다.
생활 공작소 일회용 수세미 후기 중에 물에 잘 안 적셔진다는 내용도 본 것 같았는데요. 보시면 물방울이 동글동글 맺혀서 흘러내려가는 게 보이긴 합니다.
거품이 잘 안 난다는 후기도 있었는데요. 세제를 뿌리고 조물조물하면 거품이 잘 납니다.
한번 사용한 수세미인데요. 찢어지지도 않고 부드럽고 좋습니다. 전에 썼던 수세미보다는 물 젖음성을 덜 한 느낌인데요. 물에 오래 담그고 세제 뿌려서 조물조물하면 거품도 많이 나고, 수세미가 부드러워서 좋더라고요. 저는 일회용으로 사용하진 않고, 하루에 2-3번 정도 씁니다. 하루에 나오는 아기 식기를 닦는 데 설거지를 2-3번 하기 때문에 하루치만 쓰고 버립니다. 가끔은 하루 아기 식기 닦는 데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어른 식기 한번 정도 더 사용하고 버릴 때도 있습니다.
'육아 > 육아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천안 시청점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후기(feat.서머그린) (0) 2021.07.10 NEW 요미락 망사 무릎보호대 후기(feat.무릎보호대추천) (0) 2021.06.20 벨라 쿠진 파스타 면냄비 후기(feat.이유식육수냄비추천) (0) 2021.06.01 팸퍼스 기저귀 사은품 리뷰(feat.네이버팸퍼스공식몰사은품) (0) 2021.05.28 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애들아, 놀자! 장난감 대여 이용하기(feat.천안불당점) (0) 2021.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