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벨라 쿠진 파스타 면 냄비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중기까지는 그냥 정수로 이유식을 만들었는데요. 뭔가 제가 느끼기에 이유식이 맛이 없어서 덜 먹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아기가 이유식을 잘 안 먹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육수를 이용해서 이유식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이유식 육수용 냄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명한 릴리팟의 경우, 가격도 비싸기도 하지만 제가 지금 사용한 릴리팟이유식냄비가 사실 엄청 좋은지는 모르겠어서 육수용 냄비는 릴리팟에서 구매하고 싶지 않더라고요.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그래서 차선책으로 알아본 벨라 쿠진 냄비입니다. 벨라 쿠진 냄비도 많이들 쓰시는데 잼팟을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제가 사용하기엔 잼팟이 용량이 너무 큰 것 같았고, 잼팟보다 작은 용량으로 벨라 쿠진 멀티팟도 있는데요. 손잡이가 한쪽만 있어서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양 손잡이가 달린 파스타 면 냄비로 정했고, 냄비와 함께 타공채망도 세트로 구매할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육수 냄비인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정보
상품명 : 벨라 쿠진 파스타 면 냄비 + 타공채망 세트
사이즈 : 180cm
색상 : 18-10 스테인리스 스틸
쿠팡가 : 34,900원
◇ 벨라 쿠진 파스타 면 냄비 + 타공채망 세트 ◇
상자 양옆에 제품 구성과 특징 등 제품 설명이 쓰여있습니다.
파스타 면 냄비인 멀티팟과 채망, 뚜껑이 각각 포장되어 있었고, 사용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채망을 넣고 뚜껑을 닫았을 때 모습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이라 깔끔한 외관입니다.
뚜껑을 열었을 때입니다. 채망의 손잡이를 내리고 뚜껑을 닫으면 됩니다.
파스타 냄비 멀티팟 용량은 최대 4.5L이며, 안쪽에 눈금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제품들은 역시 연마제 제거 작업을 빼놓을 수 없겠죠? 저는 우선 식용유를 발라서 전체적으로 닦아냈습니다. 3회 정도 닦아냈고, 향후에 식초로 또 한 번 연마제를 제거할 예정입니다.
아주 의외의 복병인 바닥면에 있는 스티커입니다. 식품 위생 표시사항 스티커인데요. 이게 정말 안 떨어지더라고요.
스티커를 힘겹게 제거하였고, 연마제 제거 작업을 3회 정도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연마제 제거와 소독을 하기 위해 식초를 넣고 팔팔 끓여주었습니다. 팔팔 끓여서 소독하고, 아기 세제로 설거지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 벨라 쿠진 파스타 면 냄비 + 타공채망 후기 ◇
소고기 육수
닭고기 육수
확실히 육수를 내서 이유식을 만드니 우리 천생이는 잘 먹더라고요. 앞으로 이유식은 육수를 내서 만들 생각입니다. 벨라 쿠진 파스타 면 냄비는 최대 용량이 4.5L 이기 때문에, 육수용 재료까지 넣게 되면 실제 물은 3L-3.5L 정도만 넣을 수 있습니다. 3.5L 물을 넣으면 끓을 때 넘칠 수 있어서 옆에서 봐줘야 합니다. 안전하게 물은 최대 3L만 넣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3L 정도 넣으면 육수 팩이 8-12팩 정도 나옵니다. 이유식 4끼, 2일 치 만드는데 육수 팩 2개씩 들어가고 있으니, 12팩이면 12일 치 이유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한 번에 많이씩 말고 소고기, 닭고기, 채수 이렇게 번갈아 만들며 줄 계획이라 작은 용량의 육수 냄비 사용이 알맞으나 더 큰 용량 사서 한 번에 많이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육아 > 육아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요미락 망사 무릎보호대 후기(feat.무릎보호대추천) (0) 2021.06.20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 그레이 후기(feat.젖병수세미추천) (0) 2021.06.19 팸퍼스 기저귀 사은품 리뷰(feat.네이버팸퍼스공식몰사은품) (0) 2021.05.28 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애들아, 놀자! 장난감 대여 이용하기(feat.천안불당점) (0) 2021.05.12 라호 접이식 놀이매트 크림베이지/중(M)/이너매트 후기(feat.볼풀장,촉감놀이매트추천) (0) 2021.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