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셀프 세탁 후기 ◇
1. 전체적인 커버가 똑딱이 버튼으로 되어 있어서 탈부착이 쉽지만 똑딱이 힘이 강해서 드라이버 같은 도구 사용해야 편한다. (손으로 하면 손 아픔, 힘으로 하면 천이 찢어질 수도 있음.)
2. 처음부터 프레임에서 운반 시트를 분리하여 커버들을 벗기는게 더 편하다.
3. 모든 부품을 해체하고, 역순으로 조립하면 된다. 한번 해체 해보고 나니 다시 조립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커버 분리하기 ◇
(지극히 개인적으로 보기 위해 편집하였으며, 실제 사용 설명서와 순서와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유모차 뒤 쪽의 동그라미 친 부분의 똑딱이를 풀어준다. 후드의 커버 뒷 쪽을 풀어준다.
양쪽 똑딱이를 해제하여 후드의 커버를 들어준다.
후드 커버의 양 옆 똑딱이를 해제 한다. 그리고 후드 커버 천을 살짝 들어올리면 후드가 나오는데 이걸 약간의 힘들어 들어올리면 쉽게 빠진다. 한 쪽씩 빼서 후드 커버 천을 빼내준다.
후드 양 옆에 레버를 잡고, 흰 화살표 방향으로 누르면서 들어 올리면 후드를 분리할 수 있다.
안전대 양옆에 회색 버튼을 눌러서 위로 올려 안전대를 제거해준다.
시트 커버의 똑딱이를 해제하고 화살표 방향으로 커버를 벗기면서 나머지 똑딱이를 해제시켜준다.
시트 커버의 발판을 위로 들어 올리면, 양 옆에 검은색 고무줄이 나온다.
양 옆의 검은 고무줄을 빼내고, 커버의 발판을 들어 올리면 전용지지대를 뺄 수 있다. 시트 커버의 발판을 위로 더 들어올리면 양 옆에 똑딱이가 나온다.
양 옆의 똑딱이를 해제하여 시트 커버 발판 부분을 탈착한다.
다리 분리용 벨트의 고무줄을 위로 올려 빼준다. 다리 분리용 벨트를 안전가드 천 안쪽으로 밀어 넣어서 빼준다.
허리 벨트의 세개의 가지 중에 링안으로 두개의 가지 먼저 넣어서 돌려서 빼준다.
모든 부품을 분리하면 이렇게 8가지 부품이 나온다. 이중 세탁 가능한 커버들은 세탁하고, 나머지 프레임들은 모두 물티슈로 닦아서 세척해주면 된다.
다시 조립은 해체의 역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육아 > 육아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친플라워 로사 멀티다지기 후기 (feat.전동다지기추천) (0) 2021.03.01 아기 첫 도장 후기(feat.정새김수제도장) (0) 2021.02.27 몽디에스 사용 후기(feat. 수딩젤, 아토로션, 베이비리치오일, 파우더로션) (0) 2021.02.25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후기 (0) 2021.02.23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방풍커버 후기 (0) 2021.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