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천안배달음식] 구구족 신불당점(feat.당일삶은국내산족발대1족,막국수추가,보쌈고기)

며니 2021. 7. 8. 00: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가 추천해준 족발 맛집인 구구족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저는 임신했을 때 진짜 족발이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서 먹은 뒤 족발에 빠졌었는데요. 제가 족발을 먹어도 살만 좀 먹고 말았는데 임신했을 때는 뼈까지 뜯어먹었습니다. 족발을 일주일에 한 번씩 두 달 먹은 적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족발을 좋아했었는데요. 이사 오면서 전에 먹었던 족발집이 배달이 안 돼서 족발집 유목민이었는데, 이번에 진짜 맛있는 족발집을 발견했습니다. 그럼 어서 리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가격정보

당일 삶은 국내산 족발 大 1족 : 23,900원 (족발+편 마늘+편 고추+쌈장+새우젓+무쌈+상추)

막국수 추가 : 4,900원

보쌈고기 100g : 리뷰 이벤트

배달 팁 : 없음 (23,900원 이상 주문 시 0원)


◇ 당일 삶은 국내산 족발 大 1족, 막국수 추가, 보쌈고기 ◇

큰 봉투에 다 담겨서 오는데요. 봉투가 엄청 크고, 묵직합니다. 

쌈채소와 막국수는 이렇게 따로 포장돼서 오고, 족발은 보온팩에 담겨옵니다. 

위에는 편 마늘, 편 고추, 쌈무, 새우젓, 쌈장이 담긴 트레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이 아래 상추가 있습니다. 요즘은 포장 용기도 잘 나오는 거 같네요. 너무 신기하고 새삼 세상 좋아졌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건 리뷰 이벤트 참여해서 받은 보쌈 고기 100g입니다. 

전체적인 음식들 사진 어서 후다닥 열어보겠습니다. 

파릇파릇 상추, 저는 상추를 잘 먹어서 좀 부족했습니다. 담엔 따로 상추를 사서 준비해놓으려고 합니다. 

새콤달콤 막국수 따로 담긴 용기가 깊었는데요. 양이 꽤 되는 것 같습니다. 

야채 트레이

딱 열었을 때는 양이 많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위에는 족발 살코기들이 있고, 밑에는 족이 들어있습니다. 

보쌈 고기 100g입니다. 

쌈장과 새우젓까지 담은 모습입니다. 새우젓이 빨갛게 되어 있어서 좀 놀랬는데요. 제 스타일은 아녔습니다!

막국수는 비벼서 준비하고, 트레이에 양념까지 준비 완료, 족발까지 열어서 찍은 모습입니다. 

진짜 막국수가 너무 새콤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리뷰 이벤트에 막국수가 있는데요. 한번 리뷰 이벤트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맵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족발은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달달하고 쫀득한 맛, 진짜 너무 쫀득쫀득하더라고요. 족발만 그대로 먹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족발에 양념이 다 베어서 그런지 그냥 먹어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상추에 편 마늘, 편 고추, 쌈장까지 찍어서 쌈으로 먹는 걸 좋아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마늘은 부족해서 집에 있는 거 더 썰어서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진짜 상추, 고추, 마늘은 따로 준비해놓으려고 합니다. 제 취향은 쌈 싸 먹는 거라서 부족하더라고요. 

리뷰 이벤트 보쌈 고기도 맛있더라고요. 야들야들하니 이렇게 쌈장에 마늘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보쌈보다는 족발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다시 배달 해먹을 의향 100% 있습니다. 둘이 먹기에 막국수가 있어서 그런지 양도 많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맛있고, 지금 리뷰 쓰는데도 다시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