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배달음식] 천안문 불당동(feat.탕짬면 곱빼기, 탕볶밥 곱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 해 먹기 싫은 날이어서 중식을 배달시켜먹었습니다. 전에 불당동 맘카페에서 중식 추천받은 곳 중에 하나였던 천안문에서 시켜 먹었습니다. 오늘 먹었던 탕짬면, 탕볶밥 곱빼기 리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가격정보
탕짬면 곱빼기 : 10,000원
탕볶밥 곱빼기 : 10,000원
배달 팁 : 없음.
몇 군데 중식에서는 배탈 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왠지 배달 팁이 없으면 느낌이 좋더라고요. 왠지 손해보지 않은 느낌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 탕짬면 곱빼기, 탕볶밥 곱빼기 후기 ◇
배달받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한 그릇에 두 가지 음식 배달인 탕짬면, 탕볶밥의 경우 한 그릇에 두 가지가 담겨서 오는데요. 천안문은 특이하게 한 그릇씩 와서 뭔가 더 많이 받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단무지, 양파, 춘장입니다.
엄청 바삭한 탕수육은 아니었고, 그냥 쏘쏘 한 탕수육이었습니다. 새콤달콤 하여 맛있습니다.
짜장의 양이 딱 맞았던 볶음밥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짜장이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볶음밥이었습니다.
오징어가 많이 들어간 짬뽕이었는데요. 제 입맛에는 안 매워서 아쉬웠습니다. 매운 거 잘 못 먹긴 하지만 그래도 칼칼하니 매운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조금 매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천안문에서 쿠폰 30개를 모으면 탕수육을 드린다고 합니다. 이렇게 쿠폰북도 주시는데, 쿠폰북은 진짜 오랜만에 받아 보는 것 같습니다.
천안문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평범한 중식 맛이었습니다. 추천받아서 기대를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리뷰 이벤트에서는 20000원 이상 주문하면 군만두 서비스라고 해서 일부러 곱빼기 시켰는데 까먹으셨는지 안 주셨더라고요. 다음에 이용하면 군만두 받을 수 있도록 2만 원 넘겨서 주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