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이앤씨] 뽀로로 빙글빙글 춤추는 노래방(feat.장난감대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주에 빌려온 장난감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주에 빌려와서 2주간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은 뽀로로 빙글빙글 춤추는 노래방입니다. 저는 이 장난감을 일전에 키즈카페에 갔었을 때 우리 천생이가 잘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고 꼭 빌려야겠다고 생각했던 장난감입니다. 주영이앤씨라는 회사의 장난감인데요. 브랜드명은 잘 몰랐는데 홈페이지 가서 보니 아이들이 잘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 많더라고요. 저만 몰랐나 봅니다. 리뷰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정보
뽀로로 빙글빙글 춤추는 노래방 : 39,700원
홈페이지 : http://www.cy-enc.co.kr/kor/
(공식 홈페이지에서 장난감을 구매하는 건 아닌지 가격이 나와있지 않네요.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센터에서 구입한 가격을 적었습니다.)
◇ 주영이앤씨 뽀로로 빙글빙글 춤추는 노래방 ◇
피아노 누를때마다 뽀로로가와 친구들이 빙글빙글 돌면서 음악이 나옵니다. 악기를 선택하면 선택한 악기음으로 연주도 할 수 있고 마이크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등 36개월 이상 권장 장난감이며 소근육 발달과 음계를 익힐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포인트만 가져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영이앤씨 뽀로로 빙글빙글 춤추는 노래방 후기 ◇
빌려온 장난감이라서 사용감이 좀 있습니다. 가운데 무대에서 뽀로로와 친구들이 춤을 춥니다.
이렇게 루피 눈이 없어져 있습니다. 대여 장난감이기 때문에 이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찍는 동안에도 참을 수 없는 재밌는 장난감.
피아노를 누르거나 멜로디 전환으로 음악을 틀고 뽀로로와 친구들을 올리면 빙글빙글 돌면서 춤을 춥니다. 밑 판이 자석으로 되어 있는지 뽀로로와 친구들이 간격을 맞추면 빙글빙글 돕니다.
피아노를 눌러보며 뽀로로와 친구들이 돌아가는 것을 잠깐씩 구경하는 천생이입니다. 그 외에는 뽀로로와 친구들 하나씩 입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뽀로로와 친구들을 두 손에 잡고 짝짝꿍하며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입으로 다 가져갑니다.
뽀로로와 친구만큼이나 마이크를 너무 좋아하는 천생이. 그리고 마이크에서 목소리가 크게 나는 것을 알아서 소리도 내보고 노는 천생이입니다.
졸려도 너무 재밌는 천생이. 뽀로로와 함께 고개를 도리도리
마이크 선도 좋아합니다. 잡고 흔들흔들
마이크는 잘 못 가지고 놀게 하는데요. 이유는 이렇게 쏙 하고 마이크 선을 확 뽑아서 그 끝에는 먹더라고요. 그래서 마이크는 제가 볼 때만 가지고 놀게 했습니다. 대여해서 그런지 이렇게 마이크를 가지고 놀다가 고장 낼까 봐 사실 조마조마했습니다. 물론 안전상의 문제도 있기도 하고요. 이번 장난감은 너무너무 좋아해서 진짜 잘 가지고 놀았습니다. 이 장난감을 살까 고민도 했던 장난감입니다. 다른 장난감을 더 대여해보고 정하려고 합니다. 2주에 한 번씩 빌려오는 대여 장난감 사업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 다른 지역들도 있을 텐데요, 다들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