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배달음식] 79네 수육국밥&철판 신불당파크점(수육국밥매운맛, 순대국밥매운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79네 수육국밥&철판 신불당 파크점에서 주문한 수육국밥과 순대국밥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맛집 랭킹을 보다 보니 79네 수육국밥&철판 신불당 파크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날도 흐리고 따끈한 수육국밥이 먹고 싶었고, 특히 수육을 새우젓에 찍어먹고 싶더라고요. 제가 원래 수육국밥이랑 새우젓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냥 갑자기 유독 먹고 싶더라고요. 새로 밥도 해놨는데 수육이 먹고 싶어서 급 수육국밥을 배달시키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순대국밥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 순대국밥에 순대 내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먹고 싶다고 했는데 신불당 파크점에는 따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수육국밥과 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얼큰하게 먹고 싶어서 매운맛 선택에서 약간 매운맛과 맛있는 매운맛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신기하게 리뷰 이벤트 없이 운영했다고 하는데 맛집 랭킹에 링크되어있어서 더 믿음직스럽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가격정보
수육국밥(일반/매운맛) : 8,000원
순대국밥(일반/매운맛) : 8,000원
배달 팁 : 1,000원
◇ 수육국밥 매운맛& 순대국밥 매운맛 ◇
수육국밥과 순대국밥 매운맛이라서 국물이 빨갛습니다. 그리고 밑반찬들
수육국밥과 순대국밥에 넣을 부추, 빠질 수 없는 깍두기
당근, 마늘, 고추, 쌈장, 국밥 양념
부추랑 깍두기 양이 넉넉해서 국밥 다 먹을 때까지 반찬이 부족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수육국밥에 가득한 수육 고기들, 고기가 좀 얇은 느낌은 있는데요. 그래도 양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얇아서 밥 말아서 후루룩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주문할 때 공깃밥을 빼면 그만큼 고기를 더 넣어준다고 해서 공깃밥 빼고 주문했더니 고기가 진짜 많았습니다.
역시 순대국밥도 공기밥 빼고 주문하여 순대와 수육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남편은 국밥에 소주 한잔 땡기는데 너무 부럽더라고요. 매운맛이 알싸하니 맛있었습니다. 전 좀 매웠는데요. 다음에는 그냥 일반 수육국밥도 먹어보고 싶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불당동 사시는 분들은 한 번씩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