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육아용품

아디다스 키즈/ 락업 트랙 슈트 FM5600 후기(feat.아기트레이닝복추천)

며니 2021. 3. 4. 22:4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디다스 키즈의 락업 트랙 슈트 FM5600 트레이닝복 세트입니다. 아기를 낳으면 입혀보고 싶었던 옷 중에 하나인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세트입니다. 이 옷은 천생이 이모가 선물해준 옷인데요. 대전 현대 아울렛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현대 아울렛에서 이미 50% 할인된 상태에서 추가로 20% 할인받아서 구매했다고 합니다. 정가 89,000원에서 50% 할인과 추가 20% 할인받아서 35,600원 구매하였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본 결과, 제일 저렴한 가격이 39,550원으로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습니다. 근데 이게 작년에 나왔는지 작년 핫딜을 했던 기록이 있더라고요. 아무튼 아디다스 상의 한벌 가격에 트레이닝복 세트를 사서 좋고, 선물 받아서 바로 입혀본 후기 작성합니다. 옷의 상세 이미지와 착용샷 작성합니다.

 


◇ 아디다스 키즈 락업 트랙 슈트 FM5600

 

 분홍색 트레이닝 복 세트로 사이즈는 85입니다.

 

 가슴과 팔에 아디다스 로고가 있습니다. 소매 시보리가 생각보다 잘 늘어나서 너무 쪼이지 않게 입을 수 있습니다.

 

 상의 지퍼는 얼굴에 직접 닿지 않도록 마감 처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겉은 바스락 거리면서 맨들 거리는 재질이라면 안쪽은 보들거리는 따뜻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바지 옆단에 아디다스 로고가 있으며, 시보리 역시 생각보다 쪼이지 않고 넉넉하게 있습니다.

 

 바지도 역시 겉은 맨들맨들한 재질이고, 안쪽은 보들보들한 재질입니다. 바지는 고무줄과 끈으로 되어있습니다.

 

 기본으론 50% 할인되었고, 타임세일로 추가 20% 할인받았습니다.

 


◇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세트 착용 후기

 

 아디다스 트레이닝복은 봄, 가을에 겉옷으로 입히려고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가을까지 입히려고 큰 사이즈로 사서, 일단은 이렇게 소매와 바짓단을 접어서 입혔습니다. 안에 옷 입고 겉에 입으면 여유 있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서 입고 밖으로 산책 나갔으면 좋겠네요.